기획의 부재 속에서 OOO성형외과, OO치과, OOO피부과와 같은 단순 상위노출은
결코 우리 병원의 마케팅과 브랜딩으로 이어질 수 없습니다.
단순 노출로 반짝 매출은 기대할 수 있지만 장기적인 마케팅 효과는 기대할 수 없으며,
결코 브랜드가 될 수 없습니다.
이에 우리 병원의 마케팅은 소비자의 머리 속에 남지 않으며,
끊임없이 마케팅 예산을 투입하고 경쟁병원과 가격 경쟁이 불가피합니다.
이는 분명 마케팅의 실패이며, 병원경영 악순환의 시작으로 지금부터라도
똑똑한 마케팅회사와 함께 우리 병원, 서비스, 의료진의 컨셉, 브랜드에 대한
고민과 기획을 준비해야 합니다.
애드라이크는 수십여개의 병의원을 컨설팅 및 마케팅하며 많은 성공사례를 만든
대표가 직접 우리 병원 고유의 컨셉과 USP에 대한 고민을 시작으로
이를 체계적으로 마케팅하여 궁극적으로 병원과 서비스, 원장님을 브랜딩하는
똑똑한 마케팅을 지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