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MARKETING


유튜브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그동안 고민만 하셨다면?

이제는 애드라이크와 함께 시작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마케팅 - 고객의 고민 상담소

이미지, 글로 전달되는 것 보다 집중도가 높습니다.


양방향 소통을 위한 트렌디한 컨텐츠 생성

 의료진에 대한 친근함과 신뢰감 향상

지속적인 업로드를 통한 구독자 확보 및 노출 진행

타 채널과 병행을 통한 시너지 효과 기대

유튜브 마케팅을 고민하는 가장 많은 이유는?!


1. 카메라 앞에서 말을 잘할 수 있을까요?

2. 촬영을 어디서 해야하나요?

3. 진료시간 외에 시간이 마땅치가 않아요.

4. 지금 시작하면 늦지 않나요?


고민? 애드라이크가 해결해 드립니다!

01 카메라 앞에서 말을 잘할 수 있을까요?

카메라 앞에서 편안한 시작을 하실 수 있도록 촬영일 전에 미리 스크립트를 제공해 드립니다. 병원과의 소통을 통해 미리 수정작업이 진행되며, 촬영시 프롬프터를 통해 내용이 전달됩니다. 촬영 스태프 또한 이미 다수의 진행을 한 스태프로 편안한 촬영현장을 위해 노력합니다.

02 촬영을 어디서 해야하나요?

촬영장소의 경우 처음 시작시에는 편안함을 느끼실 병원 내부공간이 좋습니다. 추후 다른 공간을 원할시 애드라이크 내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가능합니다. 촬영장소 고민을 해결하실 수 있도록 다각도 촬영기법을 통해 진행합니다.

03 촬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촬영시간은 촬영분에 따라 상이하지만 보통 한달 4회 기준으로 평균 3시간 내외 소요됩니다. 진료시간을 제외한 휴진일 또는 병원 측에서 원하는 시간 대에 맞춰 촬영스케쥴을 진행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04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나요?

지금이라도 시작을 해야합니다. 꾸준한 촬영과 송출을 통해서 하나하나 쌓여가면 그만큼 병원의 인지도와 고객의 관심이 높아지게 됩니다. 키워드 설정부터 마케팅요소가 제대로 접목되면 먼저 시작한 타 병원보다 많은 노출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성공하는 병원의 첫걸음을 만드는

병원마케팅전문가그룹
애드라이크 프로세스

01 프리미팅
병원의 마케팅 현황 분석, 사전 인터뷰를 통해
마케팅 전략 수립하는 1차 미팅을 진행합니다.
02 제안미팅
병원 마케팅 진단 및 분석 자료를 토대로
마케팅 계획 수립 후 2차 미팅을 진행합니다.
03 마케팅 준비
클라이언트 자료 제공받고, 매출향상을 위한 병원에서 
작성할 매출향상 질문지를 전달합니다. 
04 마케팅 진행
병원과 협의된 플랜을 디초로 마케팅을 진행하며 
진행 내용을 실시간 공유(Google drive)합니다.
05 정기미팅 및 리포트
마케팅 진행업무 보고 / 미팅 필요시 
마케팅 전략 수정 보완합니다.

Youtube MARKETING


유튜브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그동안 고민만 하셨다면?


이제는 애드라이크와 함께 시작하시면 됩니다!


유튜브 마케팅 - 고객의 고민 상담소


유튜브 마케팅을 고민하시는 가장 많은 이유는?!






1. 카메라 앞에서 말을 잘 할 수 있을까요?

2. 촬영을 어디서 해야하나요?

▶  애드라이크가 해결해 드립니다!

3. 진료시간 외에 시간이 마땅치가 않아요.

4. 지금 시작하면 경쟁병원에 비해 늦지 않나요?

01
카메라 앞에서 말을 잘할 수 있을까요?


카메라 앞에서 편안한 시작을 하실 수 있도록 촬영일 전에 미리 스크립트를 제공해드립니다.

병원과의 소통을 통해 미리 수정작업이 진행되며 촬영시 프롬프터를 통해 내용이 전달됩니다. 

촬영스태프 또한 이미 다수의 진행을 한 스태프로 편안한 촬영현장을 위해 노력합니다.

02
촬영을 어디서 해야하나요?


촬영장소의 경우 처음 시작시에는 편안함을 느끼실 병원 내부 공간이 좋습니다. 추후 다른 공간을 원할시, 애드라이크 내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가능하십니다. 촬영장소고민을 해결하실 수 있도록 다각도의 촬영기법을 통해서 진행합니다.

03
촬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촬영시간은 촬영분에 따라 상이하지만 보통 한달 4회 기준으로 평균 3시간 내외 소요됩니다.

진료시간을 제외한 휴진일 또는 병원 측에서 원하는 시간 대에 맞춰 촬영스케쥴을 진행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04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나요?


지금이라도 시작을 해야합니다. 

꾸준한 촬영과 송출을 통해서 하나하나 쌓여가면 그만큼 병원의 인지도와

고객의 관심이 높아지게 됩니다. 키워드 설정부터 마케팅 요소가 제대로 접목되면

먼저 시작한 타 병원보다 많은 노출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성공하는 병원의 첫걸음을 만드는

 애드라이크 유튜브 마케팅 프로세스

01
기획병원과 애드라이크가 상의해  촬영방향과 스토리보드 작업을 기획합니다. 
02
시나리오작성콘지 작업 및 시나리오 작성을 진행합니다. 촬영일자 확정지어 공유합니다.
03
촬영 및 편집제작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효과적으로 촬영 후 영상을 토대로 편집과 이미지 작업을 진행합니다.
04
음향작업배경음악과, 효과음, 나레이션 등을 삽입해 영상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05
피드백 후 
완성
완성본에 대한 피드백 과정을 거쳐 최종 완성 및 업로드를 진행합니다. 

숫자가 증명하는 애드라이크

280
%
156
병원
860
14

평균 마케팅 진행 1년 후
매출 성장률

병원마케팅·컨설팅
누적계약

평균 마케팅
진행기간

애드라이크의 병원마케팅
지금까지 걸어온 시간

애드라이크 l 대표 : 최범석  l TEL : 02-6959-6967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59-5 마곡595빌딩 509~513호

Copyright ⓒ 2020 ADLIKE. All rights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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