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마케팅 어떻게 진행해야할까요? 병원마케팅 전문가 그룹 애드라이크는 우리 병원에 맞춘 마케팅 전략으로 광고를 진행합니다. |
다양한 마케팅
어떻게 진행해야할까요?
병원 마케팅 전문가 그룹 애드라이크는
우리 병원에 맞춘 마케팅 전략으로 광고를 진행합니다.
애드라이크는 모든 마케팅 채널을
직접 운영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애드라이크는 모든 마케팅 채널을
직접 운영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마케팅, 언제 시작해야할까? 개원 전 후 단계에 진행할 항목들을 정확히 파악하여 일정에 맞춰 최대한 신속하게 개원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애드라이크 실제 마케팅 성공 사례 |
의료진 1인에서 3인으로 전문의 확대
통합 마케팅 성과를 통해 센터 2배 크기로 확장
통합 마케팅 성과를 통해 병동 2배 확장 + 리모델링
애드라이크는 뭐가 다를까?마케팅, 언제 시작해야할까? 개원 전 후 단계에 진행할 항목들을 정확히 파악하여 일정에 맞춰 최대한 신속하게 개원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애드라이크 실제 마케팅 성공 사례 |
01. 노원 Y정형외과 성공사례
의료진 1인에서 3인으로 전문의 확대
02. 강남 B피부과 성공사례
통합 마케팅 성과를 통해 센터 2배 크기로 확장
03. 서울 S암요양병원 성공사례
통합 마케팅 성과를 통해 병동 2배 확장 + 리모델링
애드라이크는 뭐가 다를까?숫자가 증명하는
애드라이크
지금까지 걸어온 시간
걸어온 시간
투자금 대비
매출 평균
마케팅
재계약률
병원
누적 계약
병원을 넘어서, 의료기기
마케팅까지 함께합니다.

애드라이크가
당신의 기회가 되겠습니다.
무료진단을 작성해주시면
확인 후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마케팅 무료진단 문의
지금까지 걸어온 시간
걸어온 시간
투자금 대비
매출 평균
마케팅
재계약률
병원
누적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