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의 핵심 브랜드 블로그
●
●
●
왜 무조건 진행하실까요?
●
●
●
왜 무조건 진행하실까요?
현재 포털사이트내에서 가장 많은 영역을
차지 하면서 환자에게 노출되고 있는
영역 이 바로[브랜드 블로그]입니다.
블로그 마케팅은 왜 해야할까요?
블로그 마케팅은 왜 해야할까요?
하지만! 많이 하시는 만큼 "제대로"
운영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애드라이크
브랜드 블로그 Point
브랜드 블로그 투 트랙
노출형 블로그 1번
성장형 블로그 1번
애드라이크만의 블로그 투 트랙 전략으로
노출도 2배, 블로그 성장 2배, 매출 2배를 위한 세팅
애드라이크와 함께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애드라이크는 결과로 증명합니다.
맞춤형 블로그 전략과 섬세한 관리를
통해 환자가 특정 키워드 검색시,
우리 병원이 가장 상단에 나오도록 합니다.
숫자가 증명하는
애드라이크
지금까지 걸어온 시간
걸어온 시간
투자금 대비
매출 평균
마케팅
재계약률
병원
누적 계약
애드라이크에서 마케팅 진행 후
만족도, 재계약률 모두 98%입니다.
<병원 10곳중 9곳은 만족 + 재계약>
* 조사 대상자 : 1년 이상 마케팅 진행 병원
조사 기간 : 2023년 1월 2일 ~ 2024년 2월 28일
애드라이크 브랜드 블로그 Point
브랜드 블로그 투 트랙
노출형 블로그 1번
성장형 블로그 1번
애드라이크만의 블로그 투 트랙 전략으로
노출도 2배, 블로그 성장 2배, 매출 2배를 위한 세팅
애드라이크와 함께하면 이렇게 달라집니다.
애드라이크는 결과로 증명합니다.
지금까지 걸어온 시간
걸어온 시간
투자금 대비
매출 평균
마케팅
재계약률
병원
누적 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