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검색 엔진에서 사용자가 특정 키워드로 검색할 때,
해당 키워드와 관련된 광고가 결과 페이지
상단에 표시되는 광고
브랜드를 노출하는
검색광고 마케팅
인터넷 검색 엔진에서 사용자가
특정 키워드로 검색할 때, 해당 키워드와
관련된 광고가 결과 페이지 상단에 표시되는 광고
다음과 구글은
어디에 노출되나요?
●
●
●
다음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뜨는 '키워드' 관련 광고상품 입니다.
병의원만을 위한 맞춤형 광고 셋팅으로
신규 환자 유입 및 매출 상승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구글 애드워즈 광고
●
●
●
전 세계적으로 매일 수십억 건의
검색이 발생하는 구글에서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높은 도달률을 보장합니다.
구글의 대표적인 CPC광고이며,
광고 노출 영역과 제품 서비스를 설정해서
구매 의도가 있거나 관심을 보이는
사용자를 정확하게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 효율성을 높이고
전환 실적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
●
●
다음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하면 뜨는 '키워드' 관련 광고상품 입니다.
다음 검색 광고는 카카오톡, 네이트, 제휴 매체 등 다양한 지면에
동시에 노출될 수 있는 광고로 수 많은 검색 유저를 만날 수 있는 키워드 광고입니다.
구글 애드워즈 광고
전 세계적으로 매일 수십억 건의 검색이 발생하는 구글에서 광고를 노출시킬 수 있기 때문에 높은 도달률을 보장합니다.
구글의 대표적인 CPC광고이며, 광고 노출 영역과 제품 서비스를 설정해서
구매 의도가 있거나 관심을 보이는 사용자를 정확하게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광고 효율성을 높이고 전환 실적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